더 깨어잇으면 스트레스만 받을거같다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지

구내염에 비염에 각막염에 스트레스성 장염에
지루성 두피염까지 왔고 머리도 좀 빠지는거같음

몸에 염증이 이렇게 많을수가있나?
뭐 어케해야하누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