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제도를 1학년 2학기 부터 쓸수 있었던지라 1학기땐 본인도 수강신청 실시간으로 잡아야됬었음

물론 그건 또 신입생 따로 시간 잡아줘서 그리 어려운건 아니였는데
암튼 그때도 지옥이긴했음

물론 지금은 학교에다 시간표 만든거 양식 맞춰서 보내면 그대로 학교에서 수강신청 넣어주니까 수강신청 당일날에 확인만하고 드르렁하믄대지만
저 제도를 1학년 2학기 부터 쓸수 있었던지라 1학기땐 본인도 수강신청 실시간으로 잡아야됬었음

물론 그건 또 신입생 따로 시간 잡아줘서 그리 어려운건 아니였는데
암튼 그때도 지옥이긴했음

물론 지금은 학교에다 시간표 만든거 양식 맞춰서 보내면 그대로 학교에서 수강신청 넣어주니까 수강신청 당일날에 확인만하고 드르렁하믄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