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내내 3시간 동안 오른팔 쥰내 휘둘러서 근육통 존내 쎄게왓어
지금 딸치고싶어도 팔에 근육통 와서 떨 못쳐
최면바께 못드러
으아앙

최면 절정만 할수 있는 몸이라니 너무 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