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얘기는 진짜 아닌데,
친구넘들 얘기 들어보면 여친이랑 하건 원나잇이건 야스를 조져도 현타가 씨게 오고, 코코이도 뭔가 막 에휴~ 이런 기분이 든다던데
물론 나도 동음 알기전엔 그랬었는뎀, 동음 알고 난 이후론 진짜 사정후에 행복감이 몰려와
너모행보캐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와 진짜 동음으로 빼면 행복감이 화아아악 하고 몰려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90
작성일
댓글
[7]
글쓰기
레테의연가
하시모토쇼바이
레테의연가
우사미이오리
하시모토쇼바이
테코키
밍밍이잘못업써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해는 우사미가 ㄹㅇ 고트에요ㅋㅋ
[4]
198
0
시발 블아 에셈알 선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399
3
오늘 방송 일정이~
[5]
53
0
pc로 들을때 플레이어 머씀?
[6]
197
0
아니 블아챈에 수출하지말라고
[7]
282
3
이거 보면 개빡치겠다
[3]
93
0
크아악 마리의 참회실 동음 내놔
[3]
82
0
점점 동안분이 되긴해
[4]
59
0
"준비 완료"
[3]
77
0
뭔가 불쾌하게 생겼음
66
0
매일 이 시간만 되면 발기가 가라앉지 않아
[5]
98
0
어제 축제를 너무 재밌고 환상적으로 다녀와서 지금도 꿈속에 있는거같아..
[16]
125
-2
상해반점 vs 아오하루 둘 중 어디가 빅클럽이냐
[6]
229
0
이게 음성이야 일러집이야
[4]
107
0
드라마 cd 옛날에 많이 들었는데
[3]
82
0
근데 진짜 저 이겨야 한다 만화는 두고두고 우려먹을듯
[5]
149
0
프라푸치노에 마카롱 먹어야지
[5]
66
0
근데 상해신작 망할만한데?
[6]
190
0
딸칠때 그건 있는듯
[7]
346
0
사직서 썼다
[10]
94
0
트위터 아이콘으로 내코콘 어떰
[5]
61
0
와 진짜 동음으로 빼면 행복감이 화아아악 하고 몰려와
[7]
190
0
아니 무슨 씨발 뭔 말도 안 되는
[8]
155
0
너네 왜 전연령은 안듣고 차별함???
[19]
147
0
챈에 버거 뿌리면 이래서 재밌음
[13]
909
13
근데 쿠퍼액으로 옷이 젖을만큼은 어떻게 나옴????
[9]
277
0
릿카 오늘부터 방학이래
[1]
54
0
트랜스 들어갈때 주로 가라앉는 느낌이라 하던데
[8]
132
0
트위터 진짜 X로 바뀌었네
[9]
175
0
추첨 결과가 나왔다
[6]
101
0
최면절정개발은 어케하는거임
[11]
166
0
나 쿠퍼액이 거의 없었는디
[5]
141
0
버거킹 및버거 먹은 및붕아
[11]
112
0
테구라는 2편 안내나
[13]
102
0
어제 밋챈 데박 흥갤이엇네..
[9]
133
0
나흐에엥흐엥집에흐엥보내흐응줘허엉...
[2]
67
0
와 ㅅㅂ 이년 기럭지 뭐냐
[11]
163
0
화이트박스 다 샀는데
[9]
226
0
야발 딸치고십다
[2]
60
0
블아 히나 동음이 나왔구나
[3]
2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