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분이 되는 가장 큰이유라하면

시간이 없어...

ㄹㅇ 생각해보면 기본 2시간은 잡아줘야 편안한 동음 감상이 가능함

시간 없으면 즐기지 못하는 취미라니
그렇게보면 밋붕이들은 사실 전부 다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