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막 나를 깔보듯 비웃어주면서 치쿠비 문질문질 안해주면 발기 못할거같애,,,,,
작년까지만해도, S나 M이나 이해가 안간다~
그냥 내거면 사랑하니까 흥분되고, 아님 말고~
이런 사고방식 이었는데,,,
근 반년만에 최면을 위해 무의식을 개발하고,
암컷이 되기위해 노력하는 내가 되었어.
이젠 돌아갈래야 돌아갈 수도 없어...

저 짤마저 응호옥으로 보이는 나는 이제 글렀어.
아직 글러먹지 않은 많은 이들을 지키기 위해
및챈을 부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