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6편이나 내오는동안 별 말 없다가

갑자기 이제와서 악의축이다 제목에 ASMR 왜붙이냐 같은날 발매한 작품들은 어쩌냐

및챈에 유입이 어쩌냐 하는거 좀 이해 안되긴함


전부터 일관성있었으면 모를까


이번이랑 저번 작품들 대체 무슨 차이가 있다고










어......?








아오!!!!!!!! 페리시치!!!!!!!!!!!!!!! 또 너야???

우리 킹황반점 절!!!!!!!!!대!!!!!!!!!!!!! 수호해!!!!!!!!!!!!!!!!!

모두 상해반점 3개씩 사서 응원하자!!!!!


상해반점씨 지켜봐주세요...제가 동음판을 지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