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난 1 2 3위 나란히 블아가 먹고있길래 그냥 아무생각 없이 적은거 뿐이였고
그리고 걍 아무생각없이 글 적고 화장실 청소랑 청소기 돌리고 하고오니까 왜 다들 블아동음 얘기함

당황스럽내
이게 떡밥의 발전과정인가

그냥 난 1 2 3위 나란히 블아가 먹고있길래 그냥 아무생각 없이 적은거 뿐이였고
그리고 걍 아무생각없이 글 적고 화장실 청소랑 청소기 돌리고 하고오니까 왜 다들 블아동음 얘기함

당황스럽내
이게 떡밥의 발전과정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