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야...

작업하던 컴이 갑자기 뒤졌어요 싯바
집 전기 나가서 꺼져버린 이 서러움을 알아?

그덕에 지금 작업하던거 다 리셋됨
하하
야발
집 전기는 갑자기 왜 나가선 하하

7월의 동음 역식 서비스는 종료다......

진짜 시발 집 전기 나가서 리셋된건 에바 아니냐
가뜩이나 이번주는 또 병원 검사받으러 가야되서 시간 없는데
이거 억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