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중간에 잔 거 같긴 한데

트랜스는 잘 들어갔고 최면 직전까지는 기억이 남

그런데 정신 차리니 최면 끝나기 직전이고 곧바로 각성 파트로 넘어갔음

몸은 후끈거리고 등은 땀으로 살짝 젖음

혹시 이거 기억이 날아갈 정도로 절정 겪은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