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이랑 최면 듣다보면 과분하게 행복한거 같아서 가끔 우울해짐

히키코모리 폐인 새끼 주제에 너무 좋은걸 누리는거 같어


근데 섹스 존나하고 다니는 인싸새끼들이 나보면 어이 없어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