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무 피곤하네,,,
타액을 베에에~ 먹여주는 동음 들으면서 자고싶은 기분이랄까나아ㅏㅏ


왜 약속은 잡는 순간은 기분좋고,
약속 시간이 돼서 나가야하면 기분 안좋고,
그 약속이 취소돼면 다시 기분이 좋아지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