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상자 까면 뽁뽁이 안에 저게 다임

저 안에 본체, 이어팁, 케이블 믹붕이들 보다 짧은 거 하나 있음 손가락보다 짧다



일반 쌍화탕이랑 크기 비교

생각보다 진짜 개작음 가지고 다니기 데박 편할 것 같다




RJ01027159 유카꺼 일단 들어봤음

데박 괜찮음 내가 기존에 버즈2프로 썼는데 애들 s발음만 나면 귀를 찔러서 고통스러웠거든

근데 이건 그런거 없이 딱 데박 깔끔하게 소리 나와

노캔도 기존보다 더 좋아진듯 원래 선풍기 돌아가는 소리 들으려 하면 들렸는데 이건 아무리 집중해도 안들림


그리고 노래도 들어봤는데 V사운드보단 플랫한 느낌임 V사운드 특유의 둥둥거리는 느낌도 업슴

가격대비 좋은지는 잘 모르겠는데 성능은 괜찮다 이제 오래오래 쓰면 데박 조을듯


누가 추천해달라 하면 추천해줄 만 한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