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롱사태 사서 수육 소스 붓고 끓이며 1시간 방치
(강20분-> 중20분-> 약 20분)
(미국산이 가성비 BEST, 육우는 질겨서 절대 X)

그 사이에 야채 손질
부추 숙주 데박 추천

고기 얇게 썰고

데코한후에 고기 육수 그대로 부어서 끓이면서 먹기
참소스 찍어먹으면 데박


지금까지 집들이로 5번 해줫는대
맛업다고 한사람 한번도 못밧슴 ㅎㅎㅎ
저정도에 22000원 나와요

요리대회 나갈껄 기찬아서 못해버렷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