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서 에어컨 켜야하는데 제가 잠드는 장소에는 선풍기밖에 없어요 특정 방에만 한개 있음

문제는 여기서 가족들이랑 같이 자는데 신음참기는 둘째치고 움찔거리는거 들키면 자살각인데 어케들어 시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