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 뭐야 텄다 텄어

뭐 역시 실외기있는거 샀어야지 이런건 걍 미봉책 선풍기지

했는데

끄고 5분만에

방이 열돔되더라


에어컨이 최선을 다해 그래도 사람살수는 있는 방으로 만들고있었다는걸 미처몰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