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1회독을 마쳤다치면


1.바로 국어 2회독을 가냐 


2.영사탐같은거 나머지 1회독 마친다음에야 국어2회독 들어가냐?


후자는 2~3주는 지나야 국어 볼 수 있으니까 1회독했던거 까먹지 않나 싶어서


알려줘 및붕에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