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진짜 머랄까,,, '이건가..?' 싶은 느낌도 안왔어,,
고딩때부터 유튜브에 최면 asmr같은걸 들으면서
불면증을 해결해서 그릉가, 그냥 듣자마자 잠만 오고
뭔가 된다는 느낌은 하나도 안오고 그렇게 30분 1시간이 지나버렸어... 난 최면은 할 수 없는 몸인가
왜 나는 쎅슈도, 최면도 못하는 거시야!!!
나도 메스이키 해보고 싶어,,,,
암컷경험 해보고 싶었어,,,,
그래서 마음 달래려고 아무 동음 골라들었는데
아무 눈나 수인 동음들었는데 너무 좋더랑
나보다 커져버린 수인에게 힘으로 제압당한채로 순애한다는게 너무 좋았어,,
앞으로 허황된 최면 같은건 쫓지 않을래!
수인과 함께하는 순애 라이프를 쫓아야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