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다가 넘박데박 꼴려서 3년만에 2연으로함..

영상 -> 망가 -> 음성 -> 소설

나는 어디까지 떨어질까
다음은 뭘까....

크아앙으아앙


이거 다 코미케땜애 재밋는 신작 하나도 안나와서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