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반짜장에 탕수육 세트가 24000원이길래 시켰더니 쟁반짜장이랬으면서 크기가 일반짜장이에요... 맛이 있긴 한데 이 가격을 주고 먹을 정돈가 싶어요 좀 짜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