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입장에선 푼돈인 몇백만원만 투자하면 그 이상을 벌 수 있는 로우 리스크 하이 리턴인 꿀시장인데 퀄 높이겠다고 돈 쓰면 그 가성비가 떨어지는데 왜 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