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으로 료나최면 들었다가 못 빠져나옴ㅋㅋㅋ...

사실 호기심으로 동인음성의 존재를 파헤친것도 큰일이긴함

동음이야기:한 트랙당 1사정이라 한 동음을 다 듣는데 넘 오래걸려 으아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