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선풍기를 틀고자면 죽는다...
이 말은 사실 맞는 말입니다.
밤은 기온이 내려가 비교적 공기가 차가워지고 찬 공기는 따뜻한 공기보다 아래쪽으로 내려가게 되는거죠
그렇게 아래로 내려온 공기는 선풍기의 날개에 의해 갈라지게 되고
그 결과 우리는 산소를 공급받지 못해 질식사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옛말은 틀린게 없다는 말, 다들 명심해두십쇼.
이만 히나채널의 히나엿습니다

밤에 선풍기를 틀고자면 죽는다...
이 말은 사실 맞는 말입니다.
밤은 기온이 내려가 비교적 공기가 차가워지고 찬 공기는 따뜻한 공기보다 아래쪽으로 내려가게 되는거죠
그렇게 아래로 내려온 공기는 선풍기의 날개에 의해 갈라지게 되고
그 결과 우리는 산소를 공급받지 못해 질식사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옛말은 틀린게 없다는 말, 다들 명심해두십쇼.
이만 히나채널의 히나엿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