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은 걸리는게 맞는데

내가 드라이 느낌이 뭔지 정확힌 몰라서 

일단 계속 듣는데 

점점 날이 지날수록 더 기분이 좋아짐

귀 감도도 엄청 민감해지고


근데 진짜 드라이가 정확히 어떤 느낌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