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은 걸리는게 맞는데
내가 드라이 느낌이 뭔지 정확힌 몰라서
일단 계속 듣는데
점점 날이 지날수록 더 기분이 좋아짐
귀 감도도 엄청 민감해지고
근데 진짜 드라이가 정확히 어떤 느낌일까
최면은 걸리는게 맞는데
내가 드라이 느낌이 뭔지 정확힌 몰라서
일단 계속 듣는데
점점 날이 지날수록 더 기분이 좋아짐
귀 감도도 엄청 민감해지고
근데 진짜 드라이가 정확히 어떤 느낌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