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가는데 2시간에서 왔다갔다하는데

지하철 이거 차가 너무 안와 몬 30분씩 걸리냐 게다가 시간표도 안맞아!!! 크아앙

7시 출발해서 가끔 지각하는건데 더 일찍 가기는 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