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피 이제 9월부터 새벽 5시반에 일어나야되서 동음 바바이 해야되는데
마지막 최면 뭐로 하지

구라안치고 05시 30분에 집 나와서 21시에 들어오는 삶이라고 아 ㅋㅋ

이게 맞나
중거리 통근은 하는게 아니다 싶어짐
차피 이제 9월부터 새벽 5시반에 일어나야되서 동음 바바이 해야되는데
마지막 최면 뭐로 하지

구라안치고 05시 30분에 집 나와서 21시에 들어오는 삶이라고 아 ㅋㅋ

이게 맞나
중거리 통근은 하는게 아니다 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