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로리톤이거나 어린 거 말고

자연스럽게 귀여움이 묻어나오는 그런 거 없나


과한 애교도 좀 그렇고

듣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귀여워서 미소지어질 그런 동음


은은한 게 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