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타로 오랜만에 봐드립니다 미모리아이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7 조회수 249 작성일 2023-08-30 14:44:34 https://arca.live/b/momoirocode/85049452 올해 3분기거는 안봤기때문에(4등분기준)3등분 기준 후반인 9 10 11 12월 기준으로 볼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7] 글쓰기 레이키라 2023-08-30 14:45:36 답글 운명적인 만남(여자)이 생길까요 5 9 17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4:48:20 답글 19 21 2 가능성이 다분하대 대신 상황보고 어느정도 먼저 다가가되 너무 급해지면 안된대 펼쳐보기▼ 레이키라 2023-08-30 14:49:37 답글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08:36 답글 간단히 설명하면 19 -> 태양 카드인데 내가 쓰는 카드에 태양으로 다가가는 새가 있음 이게 해석하면 단순히 나는 새로 볼수도 있지만 그리스 신화의 이카루스랑도 연결되서 그렇데! 펼쳐보기▼ 레이키라 2023-08-30 15:10:50 답글 하나만 더 올해 내 인생이 바뀔 만한 좋은 일이 생길까? 연애 쪽 말고 2 18 4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13:47 답글 11- 15 7 부조리에 당하거나 유혹 당하지 않기 그러다보면 누군가나 무언가 눈에 띌지도 몰라요 펼쳐보기▼ 레이키라 2023-08-30 15:16:31 답글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21:44 답글 무슨 전공이라거나 일을 하는 진 모르겟지만 기회는 다가올거라고 생각해요 펼쳐보기▼ 이냥개 2023-08-30 14:50:12 답글 군대가기전에 연애가 가능할까여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4:50:20 답글 0~21 *3 펼쳐보기▼ 이냥개 2023-08-30 14:50:48 답글 0 1 7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4:51:25 답글 1~22 *3이라 +1 해서 생각할게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4:54:38 답글 13- 14- 9- 지금 누군가 가능성있는사람 만나고있는게 아니면 힘들듯 펼쳐보기▼ 이냥개 2023-08-30 16:02:22 답글 온실_속의_잡초 2023-08-30 14:50:28 답글 숫자 세 개 몇부터 몇까지지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4:50:35 답글 0~21 *3 펼쳐보기▼ 온실_속의_잡초 2023-08-30 14:51:07 답글 가챠 무과금비틱 ㄱㄴ? 21 20 5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4:53:49 답글 16 10 4- 명함까진 어찌저찌 반천장쯤 먹을듯 펼쳐보기▼ 온실_속의_잡초 2023-08-30 14:55:35 답글 지금 하나 픽뚫 났는데 다음 픽업에 뽑을게 하나 더 있어요 둘다 뽑을 수 있을까요?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4:55:51 답글 천장근처가서 펼쳐보기▼ 온실_속의_잡초 2023-08-30 14:56:35 답글 올해 안에 행복한 일이 생길까요 21 4 5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4:57:31 답글 온실_속의_잡초 2023-08-30 14:58:10 답글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4:59:01 답글 4 21- 17- 9월~10월초 사이가 그나마 ㄱㅊ 펼쳐보기▼ 온실_속의_잡초 2023-08-30 14:59:58 답글 딱 하나만 더 해줘요 올해안에 자각몽 최면 성공할 수 있을가 13 10 5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03:24 답글 9 11 6 될듯? 펼쳐보기▼ 온실_속의_잡초 2023-08-30 15:03:37 답글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4:51:16 답글 아 1~22 *3인데 +1 해서 생각할게 펼쳐보기▼ 미고코로유메 2023-08-30 14:55:07 답글 이번 학기에 사고가 일어날까? 안 좋은거 말하는거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4:55:34 답글 1~22 *3 펼쳐보기▼ 미고코로유메 2023-08-30 14:55:55 답글 5 8 10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4:57:03 답글 16 18- 4- 학기 초엔 좀 정신없다가 안정될거임 후반부에 좀 휘둘리면서 정신없을수도있음 펼쳐보기▼ 미고코로유메 2023-08-30 14:57:58 답글 다행이네.. 펼쳐보기▼ 순백여우 2023-08-30 14:56:04 답글 이번에 인턴 4개월 동안 하는거 문제같안거 생기려나 3 17 21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4:58:18 답글 13 17- 4 처음엔 좀 새로운 경험이 다분하다가 적응하면 좀 지루해질수도 얻어가는건 꽤 있을거임 펼쳐보기▼ 순백여우 2023-08-30 14:59:09 답글 그럼 하나만 더 올해 인턴 경험하면서 사고같은거 날 일은 없지? 7 5 17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02:01 답글 12- 3 11 위에 점괘에서도 특별하게 보이는 건 없었는데 기간 초반부에 좀 정신없을 순있음 너무 매달리지 말고 적당히 워라벨 챙기고 부조리도 그렇게 많지 않을 것으로 보임 펼쳐보기▼ 순백여우 2023-08-30 15:02:13 답글 ㅇㅇ (211.110) 2023-08-30 14:58:58 삭제 수정 답글 남은기간 열심히 하면 수험 성공 가능? 17 8 10 윾동도 봐주나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00:27 답글 전에 로갓하고 지금 연애중인 여자랑 결혼되나 물은 유동도 있었대 6- 21- 8 연애하지말고 살릴것만 살려야됨 잘하는 과목이라고 던지면 터짐 펼쳐보기▼ ㅇㅇ (211.110) 2023-08-30 15:01:37 삭제 수정 답글 잘하는 과목... ㅇㅋ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02:29 답글 작년 현역이었는데 내가보기엔 올해 국어 조심해야됨 ㅋㅋㅋㅋ 주제 나올만한것도 ㅈㄴ많고 펼쳐보기▼ ㅇㅇ (211.110) 2023-08-30 15:03:08 삭제 수정 답글 국어가 잘하는 과목인데 먼가 의미심장하네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04:00 답글 이과일진 모르겠지만 이과면 당연히 탐구 열심히 해야되고 펼쳐보기▼ 우곰단 2023-08-30 15:01:09 답글 숫자3개는 임의로 말하는고야?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02:38 답글 1~22 *3 펼쳐보기▼ 우곰단 2023-08-30 15:09:47 답글 2 21 7 지금 손목이 조금 안좋은데 운동 계속해도 될까요?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11:45 답글 10- 14- 3 웨이트면 저중량 고반복, 뭐 전완근 이런거 조지는거면 당장 스톱하고 회복부터 지금 적당히 조절안하면 후유증이 생각보다 길게 남을 수도 있음 통증이 좀 긴거같으면 병원가기, 근막염같은걸수도 펼쳐보기▼ 우곰단 2023-08-30 15:12:49 답글 헉 그럼 운동그만하고 공부하려는데 잘될까요? 6 15 8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16:41 답글 2 10- 1 될거라고 생각하면서 꾸준히 해야 가능 단순히 해결될만한 사안은 아님 펼쳐보기▼ 우곰단 2023-08-30 15:20:40 답글 꾸준히... 확인 펼쳐보기▼ 우곰단 2023-08-30 15:21:56 답글 손목은 수술아니면 자연치료는 불가능하다더라 ㅠ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28:27 답글 병 원 가 펼쳐보기▼ 우곰단 2023-08-30 15:29:20 답글 병원에서 자연치료불가판정하더라 ㅠ 넘 슬퍼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29:43 답글 회복하려면 수술봐야 펼쳐보기▼ ㅇㅇ (119.67) 2023-08-30 15:04:04 삭제 수정 답글 요즘 뭐 하려그럴때마다 악재가 생기는데 이번학기엔 잘 되려나요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08:50 답글 1~22 *3 펼쳐보기▼ ㅇㅇ (119.67) 2023-08-30 15:11:07 삭제 수정 답글 7 21 11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14:49 답글 2- 20 10 온나 거르기 이번학기에 몬가 결정적인 일이 일어날수도있을거같대요 펼쳐보기▼ ㅇㅇ (119.67) 2023-08-30 15:16:21 삭제 수정 답글 좋은 일?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18:50 답글 일단 어지간하면 좋은 일 같아보이긴 하는데 어느정도 중대사같음 학과나 학교에서 뭐 부조리같은게 터졌었으면 그게 완화나 해결될 수도 있고 동시에 개인적으로 어떤 인연? 이게 약간 일적인 인연같은 느낌으로 만날 수도 있음 펼쳐보기▼ ㅇㅇ (119.67) 2023-08-30 15:22:23 삭제 수정 답글 지난학기에서 과에서 사람관련으로 좆같은 일 있었는데 깔끔하게 해결되면 좋겠네.. ㄱㅅㄱㅅ 펼쳐보기▼ ㅇㅇ (119.67) 2023-08-30 15:22:49 삭제 수정 답글 혹시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되나요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28:13 답글 됨 오늘 밤에 할것도 없어서 ㅈㄴ 심심함 펼쳐보기▼ ㅇㅇ (119.67) 2023-08-30 15:30:20 삭제 수정 답글 코로나때매 의도치않은 아싸 되어버렸는데 이번학기엔 좀 사람 사귈수있을까요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31:37 답글 1~22 *4 펼쳐보기▼ ㅇㅇ (119.67) 2023-08-30 15:32:00 삭제 수정 답글 3 5 6 14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35:18 답글 *수정됨 15 4- 9- 2- 학기 초엔 상황 보면서 조심좀 해야됨 중반부 슬슬 들어가면 너무 과하지 않은 선에서 과 활동 좀 하고 그러면 될듯 여자는 힘들것 같아요 펼쳐보기▼ 심연전용 2023-08-30 15:11:44 답글 머야이건 해보고싶은데 늦었나? 어케하는겨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11:51 답글 1~22*3 펼쳐보기▼ 심연전용 2023-08-30 15:27:36 답글 8 14 6 대학 입학하고 친한 사람이 아예 없는데 친구 한명이라도 사귈 수 있을까?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31:17 답글 0- 9- 15- 몽총해보이지안기 숨어서다니지안기 이상한유혹피하기 펼쳐보기▼ 미고코로유메 2023-08-30 15:14:02 답글 하나만 더 봐줘..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을까? 이번 학기부터 사람 만날 일이 많아서.. 6 9 16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20:42 답글 11 15- 10 특별히 새로 만나는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을것 같음 기존에 알던 사람하고는 별 문제 없이 넘어가지 싶음 펼쳐보기▼ 20개초반멜섭 2023-08-30 15:31:19 답글 13 14 15 여친 생길까요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33:04 답글 3- 16 18- 아뇨 정신만 없고 만날 듯 말듯 한 착각을 할 상황도 안나와요 펼쳐보기▼ 20개초반멜섭 2023-08-30 15:41:5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안대겟다 동음들어야겠어 [2] 테코키 2023.08.30 88 0 동음선택존 [2] 테코키 2023.08.30 78 0 타로물어볼려다 포기 [4] 심연전용 2023.08.30 62 0 새벽에 할만한 겜 없나 [14] 으걍쥬금 2023.08.30 95 0 지듣음 월드콘돔 2023.08.30 34 0 와 진짜 딸치다가 죽을뻔했다 [7] 월급도둑 2023.08.30 154 0 금딸할려고 미치쿠사야 들었는데 바로 팅글오네 생식기세척기 2023.08.30 122 0 최면듣다 펄떡거리면서 깸 [5] asd 2023.08.30 110 0 약간 주변에서 이상한 놈으로 찍힘 [14]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54 0 집착해주는 asmr 당장내놔 [3] 비처녀bss패배자위수내 2023.08.30 138 0 *BIG BRAIN TIME* 미모리아이노 2023.08.30 63 0 자담치킨 티키타코? 이거 맛있네 흠실 2023.08.30 45 0 나초네코랑 그거하고십다 [14] 비처녀bss패배자위수내 2023.08.30 128 0 지듣노 [2] 코하나이콧코 2023.08.30 35 0 이토 트윗캐스에서 또 울려고하네 [4] 레이키라 2023.08.30 105 0 낼 모래 개강임 [6] 월드콘돔 2023.08.30 55 0 짤같은 발로 아시코키 당하고싶다 [2] 크아앙버터 2023.08.30 111 0 미미가키없는 힐링물 있나? [3] 콕카악콜라 2023.08.30 79 0 데넘졸 데넘졸 데넘졸 으아앙 [4] 온실_속의_잡초 2023.08.30 38 0 '릿카가 질염에 걸렸다' [4] 배란일 2023.08.30 130 0 연애경험없는 비처녀가 젤꼴려 [1] 비처녀bss패배자위수내 2023.08.30 112 0 자기전 오느레 노래 추천 보추는이상성욕 2023.08.30 24 0 이루 방송 옆에있는 노란머리는 누구임? [2] Ayabe 2023.08.30 69 0 타로 오랜만에 봐드립니다 [77] 미모리아이노 2023.08.30 249 0 세상세상 데박기여은 동음 없나 [31] 테코키 2023.08.30 114 0 오 할거생겼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38 0 카나세 이토 방송 연기 [6] 레이키라 2023.08.30 111 0 내가 암컷이여서 너 네 들 이 멀 할 수 잇 는 대 [4] 삼다수 2023.08.30 57 0 하코방 뒤져보면 단나사마 하나쯤은 나올텐데 [6] 비처녀bss패배자위수내 2023.08.30 181 0 동음성우중에 얘가 제일 행복해보임 [3] ㅇㅇ (119.67) 2023.08.30 212 0 난 전립선 아까워서 [4] 우곰단 2023.08.30 174 0 젤크운동 동음같은거 없나~ [3] ㅇㅇ (211.110) 2023.08.30 114 0 암컷 내가 딱 정리해줌 [7] 보추는이상성욕 2023.08.30 125 0 에로보이스 막힘?? [3] ㅇㅇ (121.150) 2023.08.30 544 0 하코 생활감 넘치는 방이면 개씹포상아님??? [4] 배란일 2023.08.30 136 0 오늘 몬가 붕뜨는데 감각이 [2] 미모리아이노 2023.08.30 51 0 하 및챈하니까 bl광고뜨네 [5] auri 2023.08.30 63 0 "및붕아 치킨이랑 과자먹으렴" [16] ㅇㅇ 2023.08.30 179 -5 아오 이토시치!! [3] lilllil 2023.08.30 70 0 자고십어 [10] 테코키 2023.08.30 57 0 근데 암컷 기준이 머임 [16] 미모리아이노 2023.08.30 103 0 몬스터먹고 최면들으면어캐되여? [6] 우곰단 2023.08.30 76 0 각성제 필요해서 몬스터 두캔땡김 [17] 미모리아이노 2023.08.30 75 0 미모리 촉수에 귀 박힐때마다 개좋네 [6] auri 2023.08.30 17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8-30 15: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