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나 에어팟 같이 무선이어폰 돈 좀 쓰면 사람 많은데서도 끊김 덜 함?
내가 옛날에 선물받은 앤커 무선이어폰 쓰는데, 이거가 사람 많은데서 간섭 일어나는 거 같을 때 한 1초 정도 뚝 하고 끊기고 전원 꺼졌다가 다시 켜지는 것처럼 반복하면서 이어짐
이게 너무 심하면 계속 뚝 꾹 뚝 꾹 하고 이어폰이 껄떡이는 거 같은 소리만 들리고 아무 것도 안 들림.... 그 사이에 음악이건 동영상이건 재생은 계속 돼서 나중에 다시 되돌아가서 들어야함....
혹시 버즈나 에어팟 끊김 현상도 이런가 해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