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택시 타면서 운전이 너무 안정적이다 하기
미용실에서 손놀림이 너무 좋다고 하기
감사 인사 안 까먹기

뭐 바라고 하는 건 아니지만 서로 기분도 조와지고
음료수 서비스 받거나 미용실에서 눈썹도 다듬어주거나 완전 1석 100조애요

너네들도 한번 해봐요!
그런대 믹붕이는 더럽고 냄새나고 이상하고 기분나빠서 칭찬 못하겟서요
믹버거나내나

택시 타면서 운전이 너무 안정적이다 하기
미용실에서 손놀림이 너무 좋다고 하기
감사 인사 안 까먹기

뭐 바라고 하는 건 아니지만 서로 기분도 조와지고
음료수 서비스 받거나 미용실에서 눈썹도 다듬어주거나 완전 1석 100조애요

너네들도 한번 해봐요!
그런대 믹붕이는 더럽고 냄새나고 이상하고 기분나빠서 칭찬 못하겟서요
믹버거나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