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타면서 운전이 너무 안정적이다 하기

미용실에서 손놀림이 너무 좋다고 하기

감사 인사 안 까먹기

뭐 바라고 하는 건 아니지만 서로 기분도 조와지고

음료수 서비스 받거나 미용실에서 눈썹도 다듬어주거나 완전 1석 100조애요

너네들도 한번 해봐요!



그런대 믹붕이는 더럽고 냄새나고 이상하고 기분나빠서 칭찬 못하겟서요

믹버거나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