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을하는데 점점 내가 병신인건가 싶었죠
가끔 마치 및챈을 보며 여기 게이 싫어하는거 아닌가
근데 왜 게이얘기 밖에 없지 사실 모두 게이가 아닐까라는 결론을 도출하는 그런 느낌이였죠
냉정히 생각해보니 애초에 암컷타락 최면 좋아하는데
뭐 당연한건가 싶을 정도로
다시 생각해보니
난 잘못이 없었죠 예
설명을하는데 점점 내가 병신인건가 싶었죠
가끔 마치 및챈을 보며 여기 게이 싫어하는거 아닌가
근데 왜 게이얘기 밖에 없지 사실 모두 게이가 아닐까라는 결론을 도출하는 그런 느낌이였죠
냉정히 생각해보니 애초에 암컷타락 최면 좋아하는데
뭐 당연한건가 싶을 정도로
다시 생각해보니
난 잘못이 없었죠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