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음글 존나 올려봐야 볼사람만 보고 조회수도 댓글도 안달리고


및기장에 오늘점심, 여행가서 밥먹은 글, 기만글, 갈라치기 이런거만 댓글 달리고 좆목라인 처럼 보이는것도 어쩔수 없다고 봄.


솔직히 나도 이제 여기와서 개 뻘글 낚시글 밖에 안쓰길래 최근에 글싸는것도 자중했는데 슬슬 꼬라지가 동음얘기 하는곳 맞나 싶더라.


최근에 안그래도 주딱이 뻘글 많다고 주의 준거 같은데 하루만에 뭐 바뀌는게 있겠냐 똑같더라


난 이제 모르겠고 블루아카, 스타레일, 내여친 짤 올리고 난 간다 알아서 차단 박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