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저지랄쳐하면서 쟤가 글만쓰면 댓글로  열심히 비벼대더니

바로 저격뜨고 여론 뒤집히니까 박쥐새끼마냥 손절하노ㅋㅋㅋㅋㅋㅋ

저격터질때마다 뭔 지는 전혀 관계없다는듯이 "좆목라인 잇긴한듯?" 이러는거 레전드네

현닉 미모리아이노 게이야 ㅈㄴ추하다..

글고 지 오락실 쳐가는건 왜자꾸 여따 쓰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