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 안듣고 산지 꽤 되서..
귀 상태가 이어폰 하루종일 끼면 담날에 귀안에 이어폰 닿는 부위가 엄청 아파오더라고

밋챈 붙어있는 이유가 밋붕이들이 아무도 안하는 동음 부속품 역식하는거 때매 있는거지 당장 글 쓰는거보면 반은 챈기장인듯

그나마 최면 얘기 나올때 탑승이라도하는데
최면 얘기도 요새 많이 뜸해져서

최면 좀 많이 만들어줘 힝잉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