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존나 사나운 애들인데 바보같이 사는거지
현실은 누구 찌를 준비하고 있는게 분명함....
근데 그거랑 별개로 번역하던거에다가 댓 달때마다 처음엔 좋더고 하더니 중간에는 내용 의미없다고 하더니 이제 마무리쯤되선 마무리가 개쩌는데라고 하더니 또 다른 애들한텐 마지막 그거 쓰레기라고 하던데 뭐지 했는데 걔가 걔였구나 했음...
아 근데 내용 자체는 시발 이게 뭐지 싶긴해
지금 번역중인데 시발 내가 지금 뭘 번역하는거죠

에에
와따시 지금 뭘 번역하고있는

게이물 아닙니다
최면물 입니다
동음 관련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