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원래는 막 나랑 생각 다르면 싸우고 막댓사수하고 열심히 노력했는데 그게 빙신짓이란걸 깨달음...

그냥 개인차단기능 활용하는게 조은듯

커뮤에서 싸워봤자 도움되는게 없더라 기분만 나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