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1때까지는 좀 사나웠던거같은데
죽을뻔하고 그냥 사는게 항상 즐거워지니까 많이 부드러워진듯
그전까지는 부모님한테 상처도 자주 주고 그랬는데(특히 엄마)
그때 즈음 첫 최면 접하고 요양하고 하면서 확 좋아졌어요
미모리 촉수를 내가 그때 처음 접했지
그래도 가끔 옛날모습이 살짝살짝 보이나바

고1때까지는 좀 사나웠던거같은데
죽을뻔하고 그냥 사는게 항상 즐거워지니까 많이 부드러워진듯
그전까지는 부모님한테 상처도 자주 주고 그랬는데(특히 엄마)
그때 즈음 첫 최면 접하고 요양하고 하면서 확 좋아졌어요
미모리 촉수를 내가 그때 처음 접했지
그래도 가끔 옛날모습이 살짝살짝 보이나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