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30일정지 연속 7번까지 받아보기도 했는데
결국엔 욕해도 못하는건 똑같은거 알고
먼저 욕하면 그냥 차단하기로 햇서요

사실 욕들으면 내가 먼저 울거같아서 차단하는거래...
그래도 어느정도 면역생겨서 바로바로 울지는 않는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