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같은 출근충들은 항상 피곤하기때문에 퇴근하고 돌아오면 이어폰을 꺼내서 귀에 꽂는 행위자체도 큰 결심을 해야함


그후 동음딸 <- 엄두도 못냄

그럼 취침용 전연령 찾아볼까 하고 흡듭키다가 결국 유튜브켜서 크레센도 듣다가 잠


그래서 주말에 동음딸 몰아서 치는데 그마저도 2딸이 최대


죽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