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4로 지하철에서 동음듣는중인데

그 뭐지 지하철 특유의 우우우우웅 울리는

전기모터의 위이이잉 키이이잉 하는

이 소리들이 노캔 너머로 들려와서

노캔을 안켰나 하고 눌렀다가

진짜 노캔안된 소리 듣고서 놀랐는데


혹시나 혹시나 xm5는 xm4랑 비교했을때 노캔 더 강해짐?

솔직히 듣는거 특성상 음질은 다 고만고만할거같은데

노캔성능이 올라갔으면 갈아타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