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 다 연기 잘 하긴하는데 아카리 눈나 신음이 젤 껄림 스토리는 조교가 어쩌고 하더니 그냥 오질나게 뽑아먹음 난 또 돈고라도 따려고 할까봐 바짝 쫄아서 들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