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쟝 출시 전에작품들 들어보면 아예 그 느낌도 안나게 할 수 있는데

워낙 쓰레기장으로 떠서그런가 그거 비슷한톤으로만 계속나오는거같애

보증수표라 어쩔수업긴한데 나이든톤 그립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