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해는

 동음에 자막생성 ai 돌려서 듣고


독해는

 동인지 원서에 글자 인식 돌린뒤 번역기에 나오는 발음과 뜻 보면서 외우는데


이게 교재보고 공부하는것보다 기억에 너무 잘남아도

 이렇게 공부 해도 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