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다 자기중심적이고, 자기의 추한부분은 숨기고 남을 깔아내는 본성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및챈은 그게 좀 덜한듯

다 벗어버린 새끼들이라 뭐 추악함을 감추고말것도 없어서 그럴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