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코 : 우자이 랑 키모이를 잘못 읽는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래도 우자이를 들어서 기뻐하는 사람은 키모이를 들어도 기뻐하니깐 의미상으로는 비슷한거 아?닌가 


나는 마조가 아니라서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