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센 여기다가 꿈꾼거 안 쓰긴 했는데


막상 생각해보면 꿈이 희망찬게 거의 없음


그래서 안좋은 꿈 꾸고 식은땀 범벅인채로 잠에서 깨면 너무 불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