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그냥 작품 자체도 꼴리는데 청자설정이 남캐가 아니라
여캐였으면 ㄹㅇ 머꼴 아니였을까?
탁상 아래에서 테코키 되는게, 뷰만짐 당하는걸로 바뀌고,
신음참는걸로 대처되면 및챈 명작선에 들었을텐데
ㄲㅂ아깝송.
지금 생각해보니깐 나루미 성우 추가해서 청자시점으로 만들어서 뷰빔당하는걸로 하면 더 꼴릴거같다.

이거 그냥 작품 자체도 꼴리는데 청자설정이 남캐가 아니라
여캐였으면 ㄹㅇ 머꼴 아니였을까?
탁상 아래에서 테코키 되는게, 뷰만짐 당하는걸로 바뀌고,
신음참는걸로 대처되면 및챈 명작선에 들었을텐데
ㄲㅂ아깝송.
지금 생각해보니깐 나루미 성우 추가해서 청자시점으로 만들어서 뷰빔당하는걸로 하면 더 꼴릴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