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우리가 있는곳이 인간만 있는 이세계고 원래 살던 세계에서 주인님께 반항하다가 벌로 인간만 있는 세계에서 죄를 뉘울때까지 살라고 TS전생 시킨게 아닐까?
지금 도게자하고 '주인님 이 미천한 노예가 주인님에게 용서를 구합니다'라고 말하면 원래 세계로 돌아갈수 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