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 우리가 있는곳이 인간만 있는 이세계고 원래 살던 세계에서 주인님께 반항하다가 벌로 인간만 있는 세계에서 죄를 뉘울때까지 살라고 TS전생 시킨게 아닐까?
지금 도게자하고 '주인님 이 미천한 노예가 주인님에게 용서를 구합니다'라고 말하면 원래 세계로 돌아갈수 있지 않을까?

사실 우리가 있는곳이 인간만 있는 이세계고 원래 살던 세계에서 주인님께 반항하다가 벌로 인간만 있는 세계에서 죄를 뉘울때까지 살라고 TS전생 시킨게 아닐까?
지금 도게자하고 '주인님 이 미천한 노예가 주인님에게 용서를 구합니다'라고 말하면 원래 세계로 돌아갈수 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