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퀄리티 업은 안하는걸까


극한의 구두쇠라 효과음제작을 다 지혼자하느라 발전이 없는건가


어찌되었던 카에데, 츠바메는 당장 테구라 복권당첨 글을 보고


임신어택을 이용한 결혼하는게 답인 듯


동인 성우가 아무리 잘나가도


많으면 주마다 1작품  뽑는데 평균적으로 몇천만원은 기본이고


이번 흑우작 같이 가격 뻥튀기해도 테깨대 놈들이 1억원 처먹여주니


테구라형 노후걱정은 없겠네 이러다 금방 은퇴하겠어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