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머 같은 성우만 계속 쓰는 이유가 있겠지 클로에리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8 작성일 2020-10-28 10:26:11 https://arca.live/b/momoirocode/8946754 다른 성우 써봤는데NG가 너무 많이 난다거나연기나 목소리가 맘에 안든다거나조임이 덜한다거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kaguym 2020-10-28 10:26:24 답글 V0X 2020-10-28 10:26:50 답글 카에데랑 츠바메가 되게 싼편임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0-10-28 10:27:36 답글 시키는 몸값 올려버려서 안쓰나 펼쳐보기▼ 아이헤 2020-10-28 10:26:51 답글 석장인 2020-10-28 10:27:07 답글 출근충 2020-10-28 10:28:31 답글 서클장의 섹스테이프를 갖고있다던가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0-10-28 10:33:52 답글 시키는 실수로 삭제해버린걸 들켯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성인 피규어는 용도가 머임 [5] 출근충 2020.10.28 180 0 성피 사고싶은 맘도 있긴한데 빗키 2020.10.28 55 0 미야지는 좀 맞아도 싸 [2] kaguym 2020.10.28 136 0 낫쟝 꼴리긴 해 ArideLie 2020.10.28 52 0 미야지 그만 괴롭혀 [4] Robert 2020.10.28 133 0 사실 미야지 가슴 큰게 아닐까 [5] 누에콩 2020.10.28 112 0 낫쟝 짤 왤케 많이 보임 [3] ArideLie 2020.10.28 87 0 뚱뚱지 뭐야 [1] 누에콩 2020.10.28 59 0 먖지 가슴 작은게 아니었네 [4] Cadarn 2020.10.28 95 0 가슴크고 뚱뚱한 카난 VS 가슴작고 뚱뚱한 미야지 [3] V0X 2020.10.28 384 0 그저께 시라카기랑 결혼식올린 소감 [8] HoneyTteok 2020.10.28 90 0 찐 연기는 역시 미나세지 [4] Robert 2020.10.28 182 0 으아아 떡밥전환 [21] 네리모르 2020.10.28 118 0 그럼 낫쟝 성우 누구랑 어울릴것같은데!! ArideLie 2020.10.28 35 0 아니 카난이나 미야지낰ㅋㅋ 좀ㅋㅋㅋ [3] 출근충 2020.10.28 213 0 꼬얌마 찐 연기 낫쟝이랑 잘어울릴듯 [5] ArideLie 2020.10.28 64 0 가끔 그런생각 해요 [10] Liquidus 2020.10.28 94 0 미야지 뚱뚱하네 [11] ㅇㅇ (223.39) 2020.10.28 264 0 음악서클같은데서 오래동안 같이활동하는 남녀는 사실상 부부관계래 [7] HoneyTteok 2020.10.28 94 0 점심에 텐동 너무 많이 먹어서 아직 배부름 [8] 난누구여긴어디 2020.10.28 73 0 머 같은 성우만 계속 쓰는 이유가 있겠지 [7] 클로에리코 2020.10.28 128 0 테구라 vs 아시진실 ㅋㅋㅋㅋㅋ [4] ArideLie 2020.10.28 90 0 유카 히요리 머바머 [13] RJLily 2020.10.28 89 0 테구라: 저 은퇴합니다. ㅎㅎ [3] 석장인 2020.10.28 228 0 저걸 왜 사지 싶은게 잘 팔릴수도 있지 [11] RJLily 2020.10.28 81 0 내 페티시를 만족시킬 음성 찾는다 [2] ㅇㅇ (147.46) 2020.10.28 102 0 테구라처럼 욕심부리는애들때매 망한경우가 한두번이이닌데 [7] V0X 2020.10.28 165 0 너희들 진짜 나쁜말 그만해!! [8] V0X 2020.10.28 316 0 모기좆 이번작 최면아니야? [8] 용기사 2020.10.28 95 0 저랑 동음 만들 및붕이 구합니다 [10] 출근충 2020.10.28 147 0 한국 온라인게임이랑 똑같은거 아닐까 HoneyTteok 2020.10.28 48 0 난 서머폴리2가 너무 화딱지 나 [9] 클로에리코 2020.10.28 235 0 근데 별점은 왜 높아 [4] HoneyTteok 2020.10.28 74 0 쇼타엿을땐 오네쇼타음성들 개꼴렸는데 ㅠㅠㅠ [5] V0X 2020.10.28 228 0 아니 근데 진지하게 이번작을 사주는 이유가 뭐지 [11] kaguym 2020.10.28 123 0 동음만들면 수익구조가 어떻게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2] 출근충 2020.10.28 97 0 오네쇼타는 [3] SGNL 2020.10.28 80 0 근데 이거 내용이 뭐야 [7] 용기사 2020.10.28 94 0 테구라가 진짜 선이 어딘지 시험하는건지 [12] 네리모르 2020.10.28 164 0 테구라는 돈을 그렇게 벌어재끼면서 [2] 석장인 2020.10.28 17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8 10:43 +1 +2 +3 +4